4기사단은 완전히 굳어버렸는지 꼼짝도 하지 않았다. 나

4기사단은 완전히 굳어버렸는지 꼼짝도 하지 않았다. 나



운 삶을. 적어도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고,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그들의 숨결을 느낄 수 있으니까. 그리고 내가 그들에게 뭔가를 해 줄 수 있으니까. 이제는 볼 수도, 들을 수도, 만질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가까운 자들의 죽음이 슬픈 이유는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인가 보다. 남은 자의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슬픈 것인지는 몰라도...난 슬프다. 틀어막은 입술 사이로 점점 억눌린 울음이 많이 흘러나왔지만 지금은 아무래도 좋았다. 쏟아지는

대 그렇지 못했다. 레이만 왕자를 오랜만에 만난 것은 반갑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마음도모르는 시녀들은 내가 레이만 왕자와 이야기를 나누자 더욱더 날카롭게 흘겨보았다. 그렇게 부러우면 너희들이 나 대신 레이만 왕자를 따라가면 되잖아! 그렇게 되면 서로가 좋으련만. 질투와 호기심 어린 눈들과 가득한 근심들로 인해 발걸음은 무거웠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