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때문인가 보다. 남은 자의 이기적인

기 때문인가 보다. 남은 자의 이기적인



음식을 시켰으니 말이다. 테이블을 가득 메운 음식들이 도착하자 나는 예의상 물었다. "수제노도 같이 먹지 않겠어?" "됐다. 나는 조금 전에 먹었다." 이미 짐작하고 있었기에 더 이상 권하지 않

신 빛이 방으로 쏟아져 들어왔다. 며칠 동안 내린 눈이 햇빛에 반사되어 반짝이며 눈을 아프게 했다. 그리고 그 빛은 햇빛과 함께 방까지 새어 들어오고 있었다. 어두컴컴했던 방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모습에 레이만 왕자가 화를 냈다. "안됩니다!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