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이 여행을 떠났다는 얘기를 나만 모르고 있을 수 있었단 말입니

엔이 여행을 떠났다는 얘기를 나만 모르고 있을 수 있었단 말입니



주문을 외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주문 중 가장 먼저 생각난 것이다. 바람의 칼날은 버서커의 피부를 가르고 파고들었지만 괜히 미친 죽음의 전사라고 불리지 않는지 버서커는 쓰러지지

리고 그의 뒤에는 은빛 갑옷을 입고 있는 에릭과 세린이 뒤따르고 있었다. 두 사람의 모습은 검은 색 일색의 사람들 틈에서 확연히 눈에 띄었다. 내가 들어서자 신전 내는 물을 끼얹은 것처럼 조용해졌다. 한 겨울철 새벽의 고요와도 같은 조용함이 휘몰아쳤다. 모든 사람들은 감추려는 기색도 없이 넋을 잃고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관을 향해 걸어갈 때마다 그들의 시선도 따라서 움직이고 있었다. 들리는 것이라고는

Comments

  1. I like your intresting words on your website. success.
    drsamwomensclinic.co.za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모습에 레이만 왕자가 화를 냈다. "안됩니다!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