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여버렸지. 당시 그

귀        여버렸지. 당시 그 


    음산하게 대답한  


 이미 이 지역의 풍토에 가장 알맞게 적응해버린 페드인 왕국 사람들에게는 그 것이 아니었다.다른 나라 출신의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페드인 왕국 사람들에게 이 겨울은 매서운 추위를 가져다 주는 강적이었다. 그러나 어디를 가나 예외는 있는 법이다. 나와 수제노는 춥긴 하지만 그렇게 벌벌 떨 정도의 추위는 느끼지 못하고 있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살을 에는 듯하던바람이 부는 하이덴 제국에 있다가 와서 그런지 오히려 푸근한 감마저 느끼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들은 페드인 왕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이 눈이라는 것을 마음껏 즐기고 있었다. 그러나 페드인 왕국 사람도 아닌 로튼은 조금 전부터 벽난로 앞을 몽땅 차지하고 앉아서 약한 소리를해대고 있었다. "벽난로 앞에서만 벗어나면 추워 죽겠단 말이야. 이래서야 어디 살 수나 있겠어? 이런 겨울은 나 같은 약한 노인네들에게는 천적이나 다름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