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단." "그 자는 왜 그렇게 왕족을

수단." "그 자는 왜 그렇게 왕족을



는 점점 기사들과 나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고 있다는 점이다. 내가 뛰어가면 길을 비켜주지 않으면서 기사들에게는 길을 비켜주는행인들때문이었다. 나를 무슨 범죄자쯤으로 생각하는지 고의로 발을 걸어 넘어뜨리려는 사람도 있었다. 나는 그 사람의 발을 힘껏 밟아주고 전속력으로 뛰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리는 점점 좁혀들었다. 나는 앞쪽에 가는 로튼을 향해 어떻게 하냐는 시선을 보냈다. 로튼은 소란아닌소란이 일어 뒤돌아보고 있었다. 그는 내 시선을 눈치챘는지 고개를

있었지만 설마 왕자가 직접데려갈 줄은 몰랐는지 상당히 놀란 것 같았다. 그도 그럴 것이 우리에게는 찔리는 것이 있지 않은가. 전쟁터에 나가려는 군대를 습격한 것도 모자라 며칠 전에는 꽤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