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미나와 마부는 바짝 쫀

해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미나와 마부는 바짝 쫀



그래도 볼 건 다 봤겠지만. 세린은 무척이나 놀랐는지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그저 쳐다보기만 했다. 나도 입을 꾹 다물고 있어서 우리는 한동안 아무 말 없이 눈만 맞고

만족감이 들었다. 나는 얼굴을 파묻은 채 베개를꽉 끌어안았다. 얇은 이불이 나와 주위의 경계선이 되었다. 이 하얀 공간에서는 나만 존재했다. 기뻐해야 할 일도 없고, 두려워해야 할 일도 없다. 그리고 슬퍼해야 할 일도 없다. 나는 그 안에서 '빌어먹을'을 연발했다. 제 4기사단에게 향한 것이기도 하고, 오펠리우스 왕비에게 향한것이기도 하고, 이 세상 모든 존재에게 향한 것이기도 했다. 그리고 나에게 향한 것이기도 했다. 이렇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