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따뜻했다. 추위에 떨고 있어서였는

정말로 따뜻했다. 추위에 떨고 있어서였는



)를 저지르는 죄인이었다. 하지만 라디폰공작은 수제노가 나를 도와줬던 것을 높이 사서 그녀를 한 번 만나보고 싶어했다. 라디폰 공작이 암살자라고 색안경을 쓰고 볼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나는 바로 집으로 돌아가려는 수제노를 붙잡았다. 예전에는 나를 암살하려고 한 인물이지만 몇 달 동안 생사를 같이 하다보니 정아닌 정이 들었던 것이다. 수제노도 내가 그렇게 싫지는 않은지 말은 그렇게 해도 여전히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수제노에게 살포시 웃어주면서

좁혀들었다. 나는 앞쪽에 가는 로튼을 향해 어떻게 하냐는 시선을 보냈다. 로튼은 소란아닌소란이 일어 뒤돌아보고 있었다. 그는 내 시선을 눈치챘는지 고개를 끄덕여주었다. 자기한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