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실이 좋지 않았다면 당장 무슨 조치가 있었을 지도 모른다. 의심

행실이 좋지 않았다면 당장 무슨 조치가 있었을 지도 모른다. 의심



느새 발자국 소리가 주변을 가득 메운 것이다. 미나에게 정신이 팔려 누구도 그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드디어 찾았다. 숨바꼭질을 다 하셨나, 우리 공주님? 역시 불을 끄고 찾은 보람이 있군. 히히히." 피드라의 비아냥거리는 말과 함께 좀비들이 나타났다. 그렇게 없앴는데도 아직도 많았다. 피드라는 기분 나쁜 미소를 짓다가 내 꼴을 보고 너무나 기분이 좋다는 투로 말했다. "이런, 시녀가 죽었나 보지? 얼마나 슬프겠어? 하지만 걱정하지마. 내가 곧 같은 곳으로 보내줄 테

은 옳았다. 그러나 레이만 왕자는 재고의 여지도없다는 듯이 바로 입을 열었다. "나가라고 했다." "하지만..." "내 말을 거역하겠다는 거냐?" "...그러시다면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꽤나 오래 버틴 후에야 나갈 줄 알았던 기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