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아니었다. 허리춤에 매달린 장검

도 아니었다. 허리춤에 매달린 장검



전투를 대비해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미나와 마부는 바짝 쫀 모습이었지만 입을 틀어막아 소리를 내지 않도록 조심하고 있었다. 마침내 검은 인형이 바로 옆까지 다가오자 누구나 할 것 없이 숨을 멈췄다. 좀비들이 하도 시끄럽게 굴어서 숨을 멈출 필요는 없었지만 왠지 상대가 숨소리를 들을 것 같다는 불안감 때문이었다. 절로 손바닥에 땀이 고였다. 누군가 잘못 움직였는지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나 흠칫했지만 다행히 상대는 듣지 못한 모양이

뱀 정도로 생각할 걸요." "설마 레이만 왕자에게 그 자들이 브러버드란 말을 한 거야?" "아니. 그냥 날 습격한 자들이라고만 했어." "그럼 그 말만 했는데 도와주겠다고 했단 말이야? 보통은 말리거나 하지 않나?" 로튼의 말에 나는 의기양양하게 대답했다. "다 내 능력이죠. 처음에는 말렸지만 내가 설득시켰어요." "우리야 좋긴 하지만 그 왕자도 좀 불쌍하군. 너한테 얽혀서 이런 일까지 신경 써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