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졌군요. 별 일 아니랍니다." 내가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

러졌군요. 별 일 아니랍니다." 내가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



격을 받았다면 나는 이 정도로 화를 낼까? 답은 '아니다' 였다. 내가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다. 당장 그 놈들을 찾아서 피의 응징을 가할 정도로 사랑한다. 그 때까지 그 자들이 살아있다면 말이다. 내가 그 상황에서 보일 수 있는 반응은...분노가 아니라 비웃음이다.부모님이 누구에게 질 마족들도 아니고, 어차피 죽음이 존재하지 않는 존재들이었다. 따라서 그런 행위는 자신들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일밖에 되지 않았다. 그러고 보니 나와 친한 자들은

작이 돌려 받은 것은 다섯 개의 유리병이었다. 다섯 개의 유리병에는 내 방에서 나왔던 유리병과 같은 글귀가 적혀있었다. 대신 안에 담긴 액체의 색은 달랐다. 붉은 색, 흰색, 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