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었다. 레이만 왕자

주었다. 레이만 왕자



나는 입을 열었다. 나도 무엇을잘했냐고 묻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시체를 주워온 것을 잘했냐고 묻는 것인지, 이들이 죽고도 흔들리지 않고 여기까지 온 것을 잘했냐고 묻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것을 묻는 것인지 모르겠다. 그냥 묻고 싶었다. 나는 잘한 건가? 그렇다. 내 행동은 아주 현명한 판단이었다. 무엇이현명했냐고 묻는다면...나도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현명했다. 나는 현명했다. 말을 마친 입술이 경련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떨렸다. 그러나 이번에도 돌아오는 답은 없었다. 들리는 것은, 느껴지는 것은 가

평소에는 아이스크림이라는 고급 음식을 접할 길이 없는 사람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게에 많이 있었다. 그 중에는 귀족이나 상인처럼 유복해 보이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