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 있었다. 어두컴컴했던 방은 순식간에 밝아졌고, 창문

오고 있었다. 어두컴컴했던 방은 순식간에 밝아졌고, 창문



면 자기 편을 먼저 속이라는 말도 있잖아." 이 말을 하면서도 내가 왜 라디폰 공작을 변호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하지만 나와 이블로의 말이 어느 정도 먹혀들었는지 에릭이 조금은 진정한 것 같았다. 아마도 존경하는 그의 아버지가 자신을 믿지 않았다는 것에 충격을 받은 모양이었다. 그럴 수도 있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굳이 입 밖에 내서 라디폰 공작과 에릭의 불화를 부추기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라디폰 공작님께서 가보면 알 거라고 했을 때 알아봤어야 하

사람들을 살펴보던 내 눈에 누구보다 놀란 나미르 백작의 모습이 비췄다. 어제까지만 해도 병석에 누워있던 사람이 병색이 완연하긴 하지만 자기 몸을 가누게 된 상황과 누구도 아닌 내가 이들을 부른 지금의 상황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