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기둥들이떠받치고 있었다

의기둥들이떠받치고 있었다



자를 살짝 올려다봤던 나는 황급히 눈을 피하며 대답했다.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습니다. 소녀가 어찌 전하를 뵌 적이 있겠습니까? 다른 분과 착각하신 듯 합니다." "착각했다?" 묘한여운을 남기는 레

지만 해도 잿빛이었던 하늘이 청명하게 개어있었다. 온갖 더러운 것을 눈과 함께 씻어버린 것처럼 너무도 맑고 투명한 하늘이었다. 그러나 플로라 공주는 그 아름다운 하늘을 보면서 남모르게 한탄 섞인 한숨을 내쉬었다. #34- 반격의 시작 제인드력 428년 2월 1일. 그 날은 왕국의 수도 근처에 사는 귀족들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