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때까지는 센트라의 국경 도시인 미트컨리에서 기다릴 수밖에

할 때까지는 센트라의 국경 도시인 미트컨리에서 기다릴 수밖에



.지금도 내가 정말로 슬퍼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 어쩌면 슬프다고 스스로를 속이고 있는 건지도 몰라." 내 말은 훌쩍이면서 하는 데다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는 것이라 알아듣기 힘들었다. 나조차도 세린이 내 말을 들을 수있는지 들을 수 없는지 알 수 없었다. 그러나 세린이 들을 수 있든 없든 가슴을 무겁게 짓눌러오던 짐들을 털어놓고 싶었다. "그렇지 않아." 나는 조용히 들려오는 세린의 목소리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려했

눈물 흘리며 후회하게 만들고 말 것이다. 나를 죽이려 했다는 것은 수제노도 마찬가지인데 그 때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거센 분노의 불길이 일었다. 하지만 복수를 생각하기 전에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었다. 과연 피드라는 내가 그 곳을 지날 것을 어떻게 알았단 말인가? 내가 사헤트로 간다는 것은 아렌테 근방의 귀족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으니 안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어느 길로 갈 줄 알고 시우리스 숲에서 진을 치고 있었단 말인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