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꼬치

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꼬치



을 머금고 좌중을 둘러보았다. 문득 사람들의 눈에 호기심이 떠올랐다. 내가 바로 말을 하지 않고 시간을 끄니 무슨 중요한 말이라도 하려는 것이 아닐까 궁금해하고 있었다. 라디폰 공작과 눈을 마주치는 것을 마지막으로 나는 입을 열었다.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저를 위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

만 마법으로 탐색하면 그 정도는 쉽게 알아낼 수 있겠죠?" "그건......" 양켄센의 얼굴이 흙빛으로 변했다. 그의 눈동자는 불안하게 떨리고 있었고, 자꾸 주변을 둘러보았다. 마치 원군을 찾는 것처럼. 그러나 그와 눈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