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며 다시 입을 열었다. "그리고 이 기회에 걸러내야지. 쓸만한

웃으며 다시 입을 열었다. "그리고 이 기회에 걸러내야지. 쓸만한



안으로는 상자가 가득 들어있었다. 아마도 그것들때문에 이들은 안으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이 곳에 옹기종기 앉아있는 듯 했다. 어둠에 가려 모습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그들은 서로 몸을 밀착시키며 칼날 같은 바람을 조금이라도 피하려고 애썼다. 그들의 입에서 나오는 입김은 어둠 속에서도 하얗게 보였다. "이제 완전히 겨울이군." 그 중에 한 사람이 추위를 잊기 위해서인지 입을 열었다. 그와 함

끝난 상회 사람들은 손을 탁탁 털며 청년에게 씨익 웃어주었다. 청년은어설픈 웃음으로 그들에게 화답해주었다. 상회 사람 중 가장 나이가 있어 보이는 사람이 허리춤에 달린 종이에 <새들의 둥지>라는 이름에 붉은 색으로 체크를 하는 것을 청년은 슬쩍 본 것 같았다. "돈은 선불로 지불하셨습니다. 내용물은 돼지고기, 양고기를 비롯한 각종 식료품입니다.맞습니까?" "맞습니다. 잠깐..." "그럼 확인합시다!" 내용물을 확인하겠다고 말하려던 청년은 상회 사람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람들

?" 라디폰 백작은 매우

침대